굿모닝팝스 2012.12.04

일반영어/굿모닝팝스 2012. 12. 4. 09:09 Posted by chanyi


1). MORNING WORDS

That's incorrect. 그건 사실이 아니야.

When I look around. I see blue skies. 주위를 돌아보면 파란 하늘이 보여요.

I never break the rules. 나는 결코 규칙을 어기지 않아.

He'd better toe the line. 그 친구 시키는 대로 좀 하지.

   

2). SCREEN ENGLISH

That's incorrect.      그건 사실이 아니야.

-      I knew it! I knew it!

       Deep down, I knew I wasn't abandoned!

-      Oh, ho. That's incorrect.

       We totally abandoned you.

-      But we always missed you. Right?

-      Oh yeah, yeah, yeah, yeah.

       And we just knew Sid would want to see

       his poor, dear Granny before her time is up.

-      그럴 줄 알았어! 그럴 줄 알았어!

        내가 버림받은 게 아니라는 걸 마음속으론 알고 있었어.

-      아니야, 그건 아니지.

       우리가 널 버린 건 완전 사실이야.

-      하지만 네가 항상 보고 싶었단다. 그렇죠?

-      오, 그럼, 그럼, 그럼.

       그리고 가엾은 할머니가 돌아가시기 전에

       시드가 할머니를 보고 싶어 할 거라는 것도 알았지.

Vocabulary

* deep down 마음속으로는, 내심

He seems tough, but deep down, he's kind.

그는 거칠어 보이지만, 속내는 친절해.

* abandon 버리다, 우기하다

* time is up 시간이 다 됐다, 시간이 끝났다

I want to complete my bucket list before my time is up.

죽기 전에 내가 세운 목표들을 다 달성하고 싶어.

   

3). POPS ENGLISH

When I look around, I see blue skies.      주위를 돌아보면 파란 하늘이 보여.

I try to look on the bright side of life.      난 인생의 긍정적인 면을 보려 해요.

When I look around, I see blue skies.

I see butterflies for us.

Listen to the sound

and lose it in sweet music

and dace with me.

주위를 돌아보면 파란 하늘이 보여요.

나비들도 날아다니죠.

귀를 기울여 보세요.

달콤한 음악 소리에 빠져

나와 함께 춤을 춰 봐요.

   

04). TALK PLAY LEARN

I never break the rules.      나는 결코 규칙을 어기지 않아.

   

Pattern Talk

I never break + 명사.         
나는 결코 ~을 어기지 않아.

I never break the rules. 
나는 결코 
규칙을 어기지 않아.

I never break my word. 
나는 결코 
내가 한 말을 어기지 않아.

I never break a promise. 
나는 결코 
약속을 어기지 않아.

I never break a contract. 
나는 결코 
계약을 어기지 않아.

I never break an appointment. 
나는 결코 만나자는 약속을 어기지 않아.

   

Role Play
A: Run the light. Nobody's looking.
A: 신호 무시하고 달려. 아무도 보는 사람 없어.

B: I never break the rules. I have integrity.
B: 난 절대 규칙을 어기지 않아. 난 정직하거든.

A: I could learn a lot from you.
A: 내가 너한테 배울 게 많겠다.

   

* 대화 속 영어 표현 정리
* Run the light. : 신호 무시하고 달려.
* Nobody's looking. : 아무도 보는 사람 없어.
* I never break the rules. : 난 절대 규칙을 어기지 않아.
* I have integrity. : 나 정직하잖아.
* I could learn a lot from you. : 내가 네게 배울 게 많겠는데.

   

Learn More

시키는 대로 하다      힌트   toe   발끝을 맞추다

A  Harry got in trouble again.

B  He'd better toe the line.

A  해리한테 또 문제가 생겼어.

B  그 친구 시키는 대로 좀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