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의록 전체다운로드 받기: ![]() ![]() |
![]() |
문법사항 : 시제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시제 | Snow White Was Beautiful | ![]() |
![]() |
![]() |
![]() |
![]() |
현재시제 | I Am a Singer | ![]() |
![]() |
![]() |
![]() |
![]() |
과거시제 | She Was Fat | ![]() |
![]() |
![]() |
![]() |
![]() |
미래시제 | He Will Come | ![]() |
![]() |
![]() |
![]() |
![]() |
현재진행형 | Rain Is Dancing | ![]() |
![]() |
![]() |
![]() |
![]() |
과거진행형 | He Was Cooking | ![]() |
![]() |
![]() |
![]() |
![]() |
현재완료형 | She Has Lost Her Watch | ![]() |
![]() |
![]() |
![]() |
![]() |
![]() |
문법사항 : 부정문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be동사 부정문 |
You Are Not Alone |
![]() |
![]() |
![]() |
![]() |
![]() |
일반동사 부정문 |
I Don't Like Horror Movies |
![]() |
![]() |
![]() |
![]() |
![]() |
![]() |
문법사항 : 의문문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be 동사 의문문 |
Are You Japanese? |
![]() |
![]() |
![]() |
![]() |
![]() |
의문사(why, who) |
Why Are You Late? |
![]() |
![]() |
![]() |
![]() |
![]() |
의문사(what) |
What Did You Eat for Lunch? |
![]() |
![]() |
![]() |
![]() |
![]() |
![]() |
문법사항 : 조동사 |
![]() |
문법사항 : 부정사 |
![]() |
문법사항 : 동명사 |
![]() |
문법사항 : 수동태 |
![]() |
문법사항 : 명사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명사 : 가산/ 불가산 명사 |
How Many or How Much? |
![]() |
![]() |
![]() |
![]() |
![]() |
명사 : 단수/ 복수 |
Which Do You Want, Cloth or Clothes? |
![]() |
![]() |
![]() |
![]() |
![]() |
명사:명사의 다양한 쓰임 |
Mathematics Is Very Important |
![]() |
![]() |
![]() |
![]() |
![]() |
![]() |
문법사항 : 대명사 |
![]() |
문법사항 : There 구문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There 구문 (There is / are~) |
There Are Twelve Students in the Classroom | ![]() |
![]() |
![]() |
![]() |
![]() |
![]() |
문법사항 : 비인칭 주어 IT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비인칭 주어 It |
It's Getting Dark. |
![]() |
![]() |
![]() |
![]() |
![]() |
![]() |
문법사항 : 형용사, 부사 |
![]() |
문법사항 : 접속사 |
![]() |
문법사항 : 관계대명사 |
![]() |
문법사항 : 간접의문문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간접의문문 |
Ask What You Can Do for Me |
![]() |
![]() |
![]() |
![]() |
![]() |
의문사+to부정사 |
I Don’t Know How to Love Him |
![]() |
![]() |
![]() |
![]() |
![]() |
![]() |
문법사항 : 분사구문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분사구문 (시간) |
Singing a Song, the Boy Crosses the Street |
![]() |
![]() |
![]() |
![]() |
![]() |
분사구문 (원인) |
Feeling Tired, He Went to Bed Early |
![]() |
![]() |
![]() |
![]() |
![]() |
![]() |
문법사항 : 가정법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가정법 구문 |
Imagine If... |
![]() |
![]() |
![]() |
![]() |
![]() |
![]() |
문법사항 : 도치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부정어 도치 |
Never Did I Dream That I Would Love You |
![]() |
![]() |
![]() |
![]() |
![]() |
![]() |
문법사항 : 생략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생략 구문 |
Do You...? |
![]() |
![]() |
![]() |
![]() |
![]() |
![]() |
문법사항 : 동격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동격 |
Lee Soojin, an English Teacher, Is Cool |
![]() |
![]() |
![]() |
![]() |
![]() |
![]() |
문법사항 : 후치수식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후치 수식 (현재분사) |
A Koala Climbing Up a Tree |
![]() |
![]() |
![]() |
![]() |
![]() |
후치 수식 (과거분사) |
Tsunami Caused by Earthquake in Japan |
![]() |
![]() |
![]() |
![]() |
![]() |
![]() |
문법사항 : 부가의문문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부가의문문 |
It's a Wonderful Night, Isn't It? |
![]() |
![]() |
![]() |
![]() |
![]() |
![]() |
문법사항 : 부사절(as)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부사절 (as soon as) |
As Soon As the Fairy Shakes the Magic Wand... |
![]() |
![]() |
![]() |
![]() |
![]() |
부사절 (as) |
Do in Rome As Romans Do |
![]() |
![]() |
![]() |
![]() |
![]() |
![]() |
문법사항 : 가주어 |
구분 | 진단평가 | 강의 | 강의요약 | 확인학습 | 확인학습 풀이 | |
가주어 it (to부정사) |
It Is Difficult to Get Up Early |
![]() |
![]() |
![]() |
![]() |
![]() |
가주어 it (that 절) |
It Is Surprising That He Gets Up So Early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