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팝스 2013.03.13

일반영어/굿모닝팝스 2013. 3. 14. 22:41 Posted by chanyi


1). REVIEW MYSELF
I know it is so impossible, but you did it 불가능한 일이지만 네가 해냈어!

I'm counting the moments.  난 시간을 세며 기다리고 있어요.

My mentor leads by example.  나의 지도자는 항상 솔선수범하셔.

Let me show you the ropes.  내가 차근차근 가르쳐 줄게.

   

2). SCREEN ENGLISH

I know it is so impossible, but you did it.      불가능한 일이지만 네가 해냈어!

-      I think I know what you know I know.

-      Look, I don't know what you think I know,

        but I don't know it.

-      Your dog is alive!

-      That's impossible.

-      I know.

        I know it is so impossible, but you did it.

       You did it!

-      내가 아는 걸 네가 안다는 걸 내가 알고 있는 것 같은데.

-      내가 뭘 안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난 몰라.

-      네 개가 살아 있잖아!

-      그건 불가능해.

-      알아.

       나도 불가능하다는 걸 알지만 네가 해냈잖아.

       네가 해냈어!

Vocabulary

* I think I know ~  내가 ~을 알고 있을 거다

I think I know what you did.

네가 무슨 짓을 했는지 난 알고 있을 걸.

* alive  살아 있는

My grandparents are still alive.

우리 조부모님들께서는 살아 계셔.

* impossible  불가능한


3). POPS ENGLISH

I'm counting moments.      난 시간을 세며 기다리고 있어요.

I feel the passing of time.      시간의 흐름을 느끼고 있어요.

When I'm not with you, wherever you are,

Baby, I'm counting the moments 'til I'm back in your arms.

All I want is to have you here with me,

Every night and every day.

당신과 함께하지 않을 때, 당신이 어디에 있든,

그대여, 난 당신의 품 안에 돌아갈 순간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내가 원하는 건 당신과 여기 함께 있는 거예요.

낮이나 밤이나, 매일매일.


4). TALK PLAY LEARN

My mentor leads by example.     
나의 지도자는 항상 솔선수범하셔.

   

Pattern Talk

My + 명사 + leads by example.      
나의 ~는 항상 솔선수범하셔.

   

My dad leads by example. 
나의 아버지는 항상 솔선수범하셔.

My coach leads by example. 
나의 코치는 항상 솔선수범하셔.

My mentor leads by example. 
나의 지도자는 항상 솔선수범하셔.

My Sergeant leads by example. 
나의 선임은 항상 솔선수범하셔.

My supervisor leads by example. 
나의 감독관은 항상 솔선수범하셔.

   

Role Play

A: My martial arts instructor is brutal.
A: 내 무술 사범님이 인정사정 안 보셔.

B: Bummer for you. My mentor leads by example.
B: 너 안됐다. 나의 멘토는 항상 솔선수범하시는데.

A: Say no more. It's time for a change.
A: 더 이상 말하지 마. 이제 바꿀 때가 되었어.

   

* 대화 속 영어 표현 정리

* My martial arts instructor is brutal. : 내 무술 사범님이 인정사정 안 보셔.

* Bummer for you. : 너 안됐다.

* My mentor leads by example. : 나의 멘토는 항상 솔선수범하셔.

* Say no more. : 더 이상 말하지 마.

* It's time for a change. : 이제 바꿀 때가 되었어.

   

Learn More

절차를 보여 주다      힌트  the ropes   필요한 절차

A  I'm a little confused.

B  Let me show you the ropes.

A  나 조금 혼란스러운데.

B 내가 차근차근 가르쳐 줄게.

[출처] 20130313|작성자 bwla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