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팝스 2013.07.05

일반영어/굿모닝팝스 2013. 7. 5. 11:31 Posted by chanyi


1). REVIEW MYSELF

You've saved my life.    당신은 제 생명의 은인이에요.

Take it in.    당신 것으로 받아 들이세요.

As far as I know, they date.    내가 아는 한, 그들은 사귀어.

I'm not privy to that information.    내가 그 정보에는 접근이 가능하지 않아.

 

2). SCREEN ENGLISH

You've saved my life.      당신은 제 생명의 은인이에요.

-      My master's home was ransacked

       by the Wicked Witch's baboons

       and I've been hiding in these woods even since,

       but now you've saved my life, oh, Wizard!

        So, I hereby swear a life debt to you.

-      No need.

-      From this moment on,

       I shall be your loyal and faithful servant

       until death.

-      제 주인님의 집이

      사악한 마녀의 원숭이들에 의해 약탈당했어요.

      그 후로 전 이 숲에 숨어 있었어요.

       하지만 당신이 제 목숨을 구해 줬어요. 오, 마법사 님!

        그러니 당신께 제 생명을 바칠 것을 맹서할게요.

-      필요 없는데.

-      지금 이 순간부터 죽는 날까지

       당신의 충직하고 신실한 종이 되겠습니다.

Vocabulary

* ransack   약탈하다, 뒤집어엎다

Thieves ransacked my apartment.

도둑들이 내 아파트를 뒤집어엎어 놨어.

* baboon   비비, 개코원숭이

* hereby   이로써, 이에 의하여

I hereby announce my candidacy.

이로써 저의 출마를 선포합니다.

* loyal   충성스러운, 충실한

 

3). POPS ENGLISH

Take it in.      당신 것으로 받아들이세요.

Get a feel for the moment.      이 순간을 느껴 보세요.

I've had the highest mountains.

I've had the deepest rivers.

You can have it all, but not till you prove it.

Now take it in, but don't look down.

인생을 살아오며 아주 멋진 순간들도 있었고,

최악의 순간들도 있었어요.

모든 걸 가질 수 있지만 그럴 자격이 있는지 증명해야 해요.

인생을 받아들이세요, 하지만 내려다보지는 마세요.

 

4). TALK PLAY LEARN

As far I know, they date.      내가 아는 한, 그들은 사귀어.

 

Pattern Talk

As far as I know, + 주어 + 동사.      
내가 아는 한, ~은 ...해.

 

As far I know, they date. 
내가 아는 한, 그들은 사귀어.

As far I know, Sam delivers. 
내가 아는 한, 쌤은 자기가 말한 대로 해.
 

As far I know, that dog bites. 
내가 아는 한, 저 개는 물어. 

As far I know, the kids swim. 
내가 아는 한, 꼬마들은 수영해. 

As far I know, the show goes on.
내가 아는 한, 공연은 계속돼.

 

Role Play

A: Are Jack and Jill a serious item?
A: 잭하고 질이 심각한 사이야?

B: As far as I know, they date. How come?
B: 내가 아는 한, 은 사귀어. 왜 물어봐?

A: Nothing really. They make a good couple.
A: 아무것도 아니야. 둘이 잘 어울린다.

 

* 대화 속 영어 표현 정리

* Are Jack and Jill a serious item? : 잭하고 질이 심각한 사이야?

* As far as I know, they date. : 내가 아는 한, 그들은 사귀어.

* How come? : 왜 물어봐?

* Nothing really. : 아무것도 아니야.

* They make a good couple. : 둘이 잘 어울린다.

 

Learn More

~에 비밀이 허용된      힌트  privy   비밀이 허용된

A  What's the inside story on this?

B  I'm not privy to that information.

A  이에 대한 내막은 뭐야?

B  내가 그 정보에는 접근이 가능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