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attern Talk


Why would I mind + ing? 
내가 ~하는걸 왜 싫어하겠어?

Why would I mind helping? 
내가 도와주는 걸 왜 싫어하겠어?

Why would I mind calling? 
내가 전화하는 걸 왜 싫어하겠어?

Why would I mind attending? 
내가 출석하는 걸 왜 싫어하겠어?

Why would I mind answering? 
내가 대답하는 걸 왜 싫어하겠어?

Why would I mind contributing? 
내가 일조하는 걸 왜 싫어하겠어?


  2) Role Play

A : I'm sorry to ask for your help.

미안하지만 도움을 좀 청하러 왔어.

B : Why would I mind helping?

내가  도와주는 걸 왜 싫어하겠어?

A : I know you're as busy as a bee.

너 엄청 바쁜 거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