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attern Talk


I know I look + 형용사.

내가 ~ 해 보인다는 거 알아.

I know I look young.

내가 어려 보인다는 거 알아.

I know I look worried.

내가 걱정스러워 보인다는 거 알아.

I know I look mystified.

내가 얼떨떨하게 보인다는 거 알아.

I know I look optimistic.

내가 낙관적인 것처럼 보인다는 거 알아.

I know I look under the weather.

내가 몸이 좀 안 좋아 보인다는 거 알아.


  2) Role Play

A : I know I look worried, but I'm OK.

내가 걱정스러워 보인다는 거 아는데, 난 괜찮아.

B : Are you sure?

진짜야?

A : Yep. I've got it covered.

응, 잘 해결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