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기초는 패턴영어로 ...*^^*

패턴영어

 
I'll show you how to + 동사원형.        
내가 ~하는 방법을 알려 줄게.


I'll show you how to 
set it up. 
내가 그거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 줄게.

패턴영어

패턴영어회화

I'll show you how to get there. 
내가 그거 거기 가는 방법을 알려 줄게.

I'll show you how to handle him. 
내가 그거 그를 다루는 방법을 알려 줄게.

I'll show you how to strum a tune. 
내가 그거 그 곡 기타로 치는 방법을 알려 줄게.

I'll show you how to make amends. 
내가 그거 보상하는 방법을 알려 줄게.

 

패턴영어회화

A: I have a hand-drawn map, but I'm lost.
A: 지도를 그려 왔는데도, 길을 잃었어.


B: I'll show you how to get there.
B: 내가 거기에 어떻게 가는지 알려 줄게.


A: Your kindness is deeply appreciated.
A: 너의 친절 정말 고마워.

 

* 다양한 표현 익히기

I have a hand-drawn map. : 손으로 그린 지도를 가지고 있어.

I'm lost. : 길을 잃었어.

I'll show you how to get there. : 거기에 어떻게 가는지 내가 알려줄게.

deeply appreciated : 정말 고마운


영어회화는 패턴영어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