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attern Talk


I hate being + 형용사.
내가 ~하다는 게 정말 싫다


I hate being lazy.
 
내가 게으르다는 게 정말 싫다.


I hate being naive.
 
내가 순진해 빠졌다는 게 정말 싫다.


I hate being aullible.
 
내가 잘 속는다는 게 정말 싫다.


I hate being sensitive.
 
내가 예민하다는 게 정말 싫다.


I hate being tone-deaf.

 
내가 음치라는 게 정말 싫다.


  2) Role Play

A : What can I do? I should sing at the benefit tonight.

어떻게 해! 나 오늘 밤 바자회에서 노래를 불러야 해.


B : I was told you are a good singer.


듣자 하니 너 노래 잘한다고 하던데?


A : I wish.
I hate being tone-deaf.

그랬으면 얼마나 좋겠어. 내가 음치라는 게 정말 싫다.